본문 바로가기

How to draw/Exhibition

학고재 아트센터 이장우 개인전

반응형

안국역 -> 갤러리현대 -> 금호미술관 -> 학고재 -> 공작새방 -> 갤러리 도스 카페에서 수분 충전  -> 공근혜 갤러리 -> 바라캇 컨템포러리 -> 초이앤초이 -> 쁘띠통에서 스콘사고 -> 광화문 교보문고가서 책사고 -> 근처 카페에서 산 책 읽다가 -> 저녁 약속 ㅋㅋㅋ

 

 

학고재 뒷편으로 가면 아트센터가 있는데 이곳에서도 전시 진행중

 

 

자폐를 가졌지만 천재인 화가 이장우

화가님 어머니가 관람객을 맞이한다

 

 

얼마 전 제주 여행을 다녀와서 그린 신작들이라고 

내 사랑 산방산이 첫번째 작품이었다

 

나는 산방산을 보면 잘 구워진 스콘같고 귀엽다

 

 

이장우 작가의 그림은 

거칠면서 묵직하다

그리고 캔버스 옆면까지 이어서 그리는 것이 특징

 

 

 

그리고 사인을 옆면에 하는 것도 너무 좋았다

 

 

 

좋은 작품은 사진으로 남기는 것보다

 

 

직접 가서 몸으로 봐야 한다

 

 

눈이 아닌 몸으로 보는 것이 많은 작품들이 유독

사진을 남겨두면 한없이 투박하고 초라한 것 같다

 

 

작지만 볼 수 있어서 감사했던 전시 

이날 봤던 전시 중에 학고재 전시가 제일 좋았다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