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eat/Natural wine

이누수알레 inusuale::내추럴 와인

반응형
이누수알레 inusuale



이탈리아

2019

 

이탈리아 투스카나의 산지오베제 오가닉 와인 

 

이누수알레는 화이트인데 산지오베제 100% 품종으로 레드 품종인데 껍질을 벗겨서 화이트로 만든 와인이라고 한다. 

레이블 무슨 일...너무 아름답다. 

레드 품종으로 화이트 와인이라니... 연간 총 생산량은 6,600병



이걸 먹고 깨달았다. 나는 산미있는 와인 별로 안 좋아 한다. 칠링하고 향이 확 올라오니까 코박고 있었다. 안주가 스테이크라 옆에 샐러드랑 같이 먹었는데 와인 단독으로 이미 내 맘 사로잡음.

시트러스향+꽃향=내가 좋아하는 향+내가 좋아하는 향=행복해 죽음

피니시가 솔티하고 미네랄은 풍부. 볼륨감 있음. 혼자 한병 가능할 것 같다(현실은 알쓰..)

두잔마시고 다음날 푹 자고 숙취 1도 없이 아침 요가 + 런닝 한시간 했다. 이래서 내추럴 와인 자꾸 사랑하게 된다.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