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hear/Classical music

불금인데 날씨가 화창하다::모차르트 피아노 협주곡 15번

반응형

 

모차르트 피아노 협주곡 15번

열음언니 💛💛💛

 

뚱땅뚱땅 야무지게 치는데 내 기분이 다 좋다. 나도 피아노 배우고 싶다. (고 하면 울엄마 분노할듯 ㅋㅋㅋ)

피아니스트가 되고 싶었지만 가난한 유년시절을 보내느라 피아노 근처도 못가본 엄마는 자신이 못 이룬 꿈을 딸이 대신 이뤄줄 거라는 단단한 착각을 했고...ㅋㅋㅋ 다섯살 꼬마에게 피아노 과외를 시켰지만...어렸을 때부터 강요받는 걸 질색했던 똥고집 꼬마는 수업을 거부했다. 엄마는 포기하지 않고 세번 더 도전했지만 내 피아노 인생은 세번 다 체르니 100에서 멈춤 ㅋㅋㅋ  근데 이제와서 배우고 싶다. 넘 바쁘니까 할무니 되면 배워야지. 치매 예방에 좋을 것 같잖아?

 

(6) Yeol-Eum Son (손열음) Mozart Piano Concerto No. 15 in B major KV. 450 - YouTube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