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draw/Exhibition

[전시]뚝섬미술관::로그아웃

반응형

 

사람 많을 때 갔으면 정말 싫었을 것 같은....

내가 좋아하는 주제임에도 별로였던 전시...

 

 

출입구가 2개였는데 내가 후문으로 들어간 것 같다 

전시장이 전반적으로 쁘띠 작았다 

 

 

인스타 갬성 사진 찍을 공간은 많다

하지만 사진보다는 내가 느끼는 것이 더 중요한데 ㅜㅜ

 

 

잠시 로그아웃 해야하는데 

사진찍기 바쁜 전시

피크닉 명상전시랑 좀 비교되기도 했다 

 

 

 

반짝거리는게 아름다웠던 작품 공간 

 

 

절대적으로 사람이 적어야 하는 전시

 

 

 

나는 사람 없는 평일 (퇴근하고 바로 감)에 가서 여유있게 즐기고 오긴 했다

 

 

오감을 활용해볼 수 있게 했던 공간이 많았다

 

 

가을

 

 

가을가을

 

 

느끼라는건지 사진찍으라는건지 ㅋㅋㅋ

데이트 하는 관객이 많았다

 

 

계절이 여름에서 시작해서 

 

 

봄으로 마무리가 되고 

꽃이 개화하는 영상 작품이 제일 좋았다

마블링은 꽃 러버

 

 

힐링에 도움이 되는 것들을 소개하는 코너가 있는데 체험형이 아니라 전시형이라 흠,,, 별로였다

 

 

향에서는 아쿠아 향이 제일 좋았고 

 

 

다구들 예쁜데 그냥 사진이나 찍으라는 건지...?

 

 

 

너무 자주 접하고 잘 아는거라 그런 것 같다 ㅜㅜㅜ

너무 지친 분들에게는 힐링이 되었을까

반응형

google-site-verification=mokmFsyzCDBHq6Kqs6nwJ6ZtJrUW4c9he_9YRIJoVgM